한국방송 홈 > 뉴스 > 생활, 문화

순천시 트위터(twitter)를 타다.

박람회의 콜네임인 ecogeo2013으로 등록, 팔로워 확보에 전념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를 위해 효과적인 수단으로 지난 15일부터 트위터(twitter)를 운영하며 팔로워 확보에 나섰다.

 

첨부이미지시는 트위터(twitter)명으로 박람회의 콜네임인 ecogeo2013 으로 등록하고 시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팔로워 확보에 나서고 시민과 전국 대학 및 관련단체, 출향 향우회 등으로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UCC공모전과 블로그 경진대회에 이어서 트위터(twitter)까지 박람회 홍보를 위한 수단으로 등장함에 따라 시의 발빠른 홍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기자 - 2010.07.21(수) 오후 12:52:05

의견을 등록 할 수 없습니다.

네티즌 의견
  내용 닉네임 날짜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1

기자 사진
  • 기자
기자의 최신기사 보기
왜? 이들은 무법천지로 공사를 진…
제6회 고흥군 거주 지구촌다문화가…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우편 검색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