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 홈 > 뉴스 > 사회

(주)썬테크 이선휴대표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 산업포장 수상

첨부이미지

(주)썬테크 (이선휴 대표)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2011년도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 유공자 부분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산업포장을 수상한 (주)썬테크 이선휴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고효율 영구자석 발전기를 개발하고 상용화 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술력으로 NEP(신제품인증)을 2개 종목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토대로 고효율 영구자석 발전기를 방산청에 납품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선휴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힘은 경쟁력 있는 기술력이다’라는 모토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에 투자하여 보다 나은 기술력을 개발하고,

신제품인증을 (NEP)지속적으로 확보하여 향후 국산기술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인도, 일본, 미국 등)에도 연간 500억원 이상 매출효과를 창출 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는 등 지역경제 뿐만 아니라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주)썬테크는 세계 유일의 기술력인 고효율 영구자석 회전자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초고효율(98%)발전기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 3대 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고 NEP(신제품인증/2개 종목)와 우수제품인증 2개 종목을 획득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디젤 발전기 뿐만 아니라 전기구동모터, 소수력발전기, 풍력발전기 등 신재생 에너지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개발된 자기진단 영구자석 발전기는 고품질의 전력생산에 대한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고유가 시대에 에너지 절감을 이룬 친환경 초 고효율의 신기술로 수입대체 효과는 물론 수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은 16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를 개최 신기술 개발 및 실용화에 기여한 유공자(기업)와 신기술 제품 판로 확대에 기여한 유공자(기관)에 대해 훈,포장을 수여했다.

양오승 기자 - 2011.11.27(일) 오후 09:00:09

의견을 등록 할 수 없습니다.

네티즌 의견
  내용 닉네임 날짜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1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우편 검색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