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 홈 > 뉴스 > 사회

대한민국 최고 교육기관!! 강의로 입증하다!!

해양경비안전교육원 경감 문중식 인사혁신처 주관 제 33회 교육훈련 경연대회 대통령상 수상!!

image


 해양경비안전교육원(원장 치안감 이주성)은 11월 20일 중앙공무원 교육원에서 개최된『제33회 중앙교육훈련경연대회 본선대회』 일반강의 분야에서 ‘대통령상(1위, 문중식 교수, 완벽한 인명구조에 도전하라!)’과 ‘인사혁신처장상(4위, 강나미 교수, 불법조업 중국어선 단속)’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중앙교육훈련경연대회」는 우수 교수요원의 발굴․육성 및 교육훈련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매년 인사혁신처 주관으로 중앙부처 소속 교육훈련기관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대회로, 올해는 5월부터 전국30개 기관의 교수요원이 참석하여 예선무대를 거쳐 진행하여 11월 20일 본선대회에서 6개 기관 7명의 교수요원들이 본선대회를 진행하였으며, 1개 기관 2명의 수상자가 나온 사례는 대회 시행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해양경비안전교육원은 2명의 교수요원들을 본선에 동시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룬데 이어, 영광스러운 대통령상 수상까지 거머 쥐어 세계적 시설과 더불어 국내최고의 교수진까지 겸비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 최대 공무원 교육기관임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해양경비안전교육원 이주성 원장은 “교육원의 교수요원들이 밤낮으로 연구하여 노력하는 모습이 오늘 날 좋은 결실을 맺게되어 기쁘기 그지 없으며, 이러한 최고 교수진의 강의능력이 도태되지 않도록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여 세계 최고의 공무원 교육기관이 될 수 있도록 정진 할 것”이라 말했다.




 
강성우 기자 - 2015.11.23(월) 오전 09:42:30

의견을 등록 할 수 없습니다.

네티즌 의견
  내용 닉네임 날짜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1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지금 내용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전 다음
우편 검색
주소: